조에티스 아포퀠,12월 19일 웨비나로 제일 처음 만나보세요

개의 소양증과 아포퀠의 사용 웨비나 19일 개최

등록 : 2016.12.07 16:40:43   수정 : 2016.12.07 16:40:43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apoquel_20161219webinar
한국조에티스가 아포퀠 등록기념 웨비나를 개최한다. 아포퀠(apoquel, oclacitinib tablet)은 최근 미국을 비롯하여 유럽, 일본, 호주 등에 출시되어 임상수의사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웨비나는 ‘개의 소양증 동반 질환과 아포퀠의 사용’을 주제로 12월 19일(월) 오후 8시에 진행된다.

황철용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가 강사로 나와 약 1시간 가량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무료 웨비나는 아이해듀를 통해 방송되며 수의사를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따라서 수의사 인증을 위해 사전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수의사 인증은 수의사 면허번호 입력 및 면허증 사진 업로드를 통해 가능하다.

아이해듀 측은 “개에서 소양증은 주로 알레르기 질환에 의해 유발되나 그 외 외부기생충 감염을 포함한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유발될 수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소양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여러 소인들에 대한 감별방법과 아울러 효과적으로 소양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며 “국내 출시 예정인 아포퀠 제제를 이용한 증례들을 살펴보고 소양증 관리에 있어서 아포퀠 제제를 올바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포퀠 웨비나 신청하기(클릭)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로얄캐닌 체중관리 처방식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