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재출시,새포장에 영양·기호성 업

등록 : 2016.05.24 01:16:55   수정 : 2016.05.24 01:16:55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hills_sciencediet_renewal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가 최근 ‘사이언스 다이어트’ 제품군을 재출시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시장에 내놓았다.

힐스 측은 “새롭게 선보이는 힐스의 사이언스 다이어트 제품군은 기호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살코기를 주재료로 한 양질의 단백질로 영양이 더욱 풍부해졌으며 벨크로 밀봉 등 포장을 개선하여 내구성과 신선도를 높였고 포장사이즈와 가격을 줄여 보호자들의 구매를 더욱 편리하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백정은 팀장은 “최근들어 보호자들은 제품의 품질과 재료, 기호성 뿐만 아니라 사료가 주는 가치를 중시하는 경향이 높다”며 ” 재출시하는 제품군에서는 이 같은 보호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이어 “힐스펫뉴트리션의 ‘사이언스 비하인드 해피(THE SCIENCE BEHIND HAPPY)’라는 정신은 반려동물의 행복을 통해 함께 하는 인간의 행복도 추구한다는 의미”라며 “엄선된 재료, 정확한 영양 그리고 고품질을 추구하는 힐스의 까다로운 기준이 반려동물을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힐스 측은 “최고의 사료를 만들기 위해 고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닭고기, 연어, 양이 포함된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고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아미노산 등과 천연(내추럴) 재료들을 사용하여 항산화 효과가 임상적으로 증명된 바 있으며, 아울러 인공색소나 향료, 보존제, 닭고기 부산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이언스 다이어트에 쓰이는 모든 재료들은 북미, 유럽 및 뉴질랜드산 재료들로 전량 미국에서 생산된다. 

한편, 힐스펫뉴트리션은 1939년 세계 최초로 처방식 사료를 개발한 회사로 수의사 전문 처방사료인 ‘프리스크립션 다이어트’를 비롯해 아이디얼 발란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큐어애니케어 반려견 전용 항암 보조식품 `아포캡스®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