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벳비즈니스포럼 강의,웨비나로 다시 확인하세요!

1월 27일(수), 2월 3일(수) 연이어 벳비즈니스포럼 웨비나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rck webinar vbf

지난해 11월 1일 개최된 로얄캐닌코리아의 2015 벳비즈니스포럼(Vet Businees Forum)의 강의를 웨비나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1월 27일(수)과 2월 3일(수) 개최되는 로얄캐닌코리아 제9회, 제10회 웨비나가 벳비즈니스포럼을 주제로 개최된다. 이번 웨비나는 당시 내한하여 강의를 진행한 Pere Mercader(페레 머케더) 수의사와 Antje Blaettner(안체 블래트너)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강의를 진행한다.

페레 머케더 수의사는 동물병원 관리 컨설턴트이며 25개국 이상에서 강의를 진행했다. 스페인 수의임상관리협회(AGESVET)의 창립멤버이기도 한 그의 회사 VMS에서는 스페인 내 600개 이상의 동물병원 경제 지표를 분석하고 있다.

20년의 소동물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안체 블래트너 수의사는 현재 그녀의 회사인 Vetkom에서 수의사와 수의테크니션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너로 일하고 있으며, German Journal의 수의테크니션 파트 편집장을 맡고 있다.

1월 27일(수) 오후 8시에는 페레 머케더 수의사의 ▲수의 임상에서의 비즈니스 모델 ▲동물병원을 성공으로 이끄는 지표 분석 등 2개 강의가 진행되며, 2월 3일(수) 오후 8시에는 안체 블래트너 수의사가 강사로 나서 ▲보호자의 시각으로 바라 본 동물병원 ▲고양이 비즈니스 ▲효과적인 동물병원 스텝의 성과 관리 등 3개 강의가 진행된다.

5개의 강의는 2015벳비즈니스포럼에서 진행됐던 강의와 동일하며, 당시 참가 수의사들은 두 강사의 양질의 강의에 큰 만족을 표한 바 있다.

royalcanin_vbfkor2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특별히 이번 9-10회 웨비나에 대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9회 웨비나의 경우 1월 28일(목) 오전 8시부터 1월 29일(금) 오전 8시까지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10회 웨비나는 2월 4일(목) 오전 8시부터 2월 5일(금) 오전 8시까지 다시보기 가능하다.

사전등록기간은 9회 웨비나의 경우 1월 26일까지, 10회 웨비나의 경우 2월 2일까지다. 웨비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로얄캐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가능하다.

로얄캐닌 벳비즈니스포럼 강의,웨비나로 다시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