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월요웨비나,매주 평균 수의사 500명 수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heavy metal4pets

해마루 아이해듀 측이 “수의학 전문 임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 월요웨비나에 수의사들의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해듀(iHAEDU)는 해마루의 통합 러닝 솔루션으로 지난 6월 15일 첫 월요웨비나를 시작했다. 이후 지속적으로 회원 수가 증가하여 월요웨비나의 평균 수강생이 500명을 돌파했다. 

아이해듀 측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생중계되는 월요웨비나는 평균 약 330명의 수강생이 라이브 중계를 시청하고 있으며, 다시보기는 약 165명의 수강생이 접속하여 학습하고 있다”며 “대전, 부산, 대구, 제주 등 전국 각지 수의사들의 참여도도 높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웨비나의 본래 취지에 충실하게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해듀의 회원수는 1,354명(수의사 인증 회원)이다(전체회원 : 1,610명).

아이해듀 측은 “전국 반려동물 임상수의사 전체 4,175명(대한수의사회 2014년도 집계) 중의 32.4%가 가입한 상황”이라며 “설문 조사 결과, 월요웨비나에 만족한다는 응답이 93%에 이르며, 임상에 도움이 된다라는 응답이 96%로 조사되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21일 제26차 아이해듀 월요웨비나에서는 ‘반려동물의 중금속 중독, 영양 불균형을 위한 모발검사 활용’을 주제로 이재길 수의사(우리들 동물병원)가 강의한다. 아이해듀 측은 “모발 미네랄 검사는 분석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인의에서는 이미 활용되고 있는 입증된 방법으로 동물병원에서도 간편하게 적용할 수 있어 동물병원의 진료영역의 확장과 매출증대를 위한 새롭고 유익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사진 참고).

해마루 월요웨비나는 내년에도 지속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아이해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

아이해듀 월요웨비나,매주 평균 수의사 500명 수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