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로 외연 넓힌 바이엘 웨비나, 10월 22일 골절 치료법 다뤄

조규만 원장 초청 `유합부전과 재골절 예방을 위한 최선의 고정법 및 술후 관리법` 강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바이엘코리아가 정형외과를 주제로 올해 두 번째 라이브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2일(목)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될 이번 웨비나에서는 조규만외과동물병원의 조규만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바이엘코리아는 그 동안 아토피성 피부염, 심장질환 관리법, 고양이하부요로기질환 등 내과진료 위주로 웨비나 주제를 선정했지만 이번에는 정형외과로 외연을 넓혔다.

앞서 각지 임상수의사들을 대상으로 ‘Easy OS’ 시리즈 강연을 펼쳐온 조규만 원장은 골절환자에 대한 고정법과 술후 관리법을 소개하면서 유합부전과 재골절을 예방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현장에서의 강연을 전국에 생중계하여 강연의 현장감을 높이고 실시간으로 질문과 답변을 진행하는 바이엘코리아의 라이브 웨비나 방식은 이번에도 이어진다.

제주도 임상수의사를 대상으로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 대강의실 102호에서 열릴 강연이 실시간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웨비나 생중계는 전국 어디에서든 PC나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로 시청할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 관계자는 “제주도에서 열릴 바이엘코리아의 4번째 라이브웨비나가 일선 동물병원 임상수의사 분들의 진료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관심 있는 수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라이브웨비나에 대한 상세 정보와 수강신청은 바이엘코리아 웨비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할 수 있다.

 151006 bayerwebinar_article

 

정형외과로 외연 넓힌 바이엘 웨비나, 10월 22일 골절 치료법 다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