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사이트 ABpet, 동물병원 홍보지원 참여 모집

자가진료 근절 캠페인 및 보호자 동물병원 이용정보 안내..동물병원 사이트 입점 무료지원

등록 : 2015.10.06 07:26:02   수정 : 2015.10.05 15:58:24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51006 abpet3

반려동물 종합 포털사이트 ABpet이 “보호자에 대한 동물병원 홍보지원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며 이에 참여할 동물병원을 모집한다고 10월 O일 밝혔다.

오는 11월 2일 모바일어플리케이션과 함께 런칭할 ABpet은 입양과 용품 및 서비스, 쇼핑 등 반려동물과 연관된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포털사이트다.

아울러 ABpet은 포털을 찾은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여러 동물병원 정보를 안내하는 동물병원 지원 캠페인을 실시할 방침이다. 여기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물병원을 전국적으로 모집한다.

ABpet의 동물병원 안내페이지는 각 병원의 진료진과 진료과목, 위치, 운영시간, 연락처 등 기본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동물병원마다 특성에 따라 세부구성을 마련한다.

대표원장의 인터뷰나 병원 내부 사진 등 보호자들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정보도 곁들이게 된다.

지정 담당자를 통해 각 병원이 게재하고자 하는 내용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151006 abpet1

ABpet 동물병원 안내란의 목록 화면. 각 병원을 선택하면 세부정보를 볼 수 있다.

ABpet 관계자는 “ABpet은 반려동물에 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포털사이트이면서 나아가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장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잘못된 자가진료를 근절하고 일선 동물병원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동물병원 소개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특히 따로 홈페이지 등을 관리하기 힘든 1인 원장 동물병원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보호자들에게 전달하여 보다 원활히 이용할 수 있게 돕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ABpet이 실시하는 이번 동물병원 지원 캠페인의 참여기회는 각 동물병원에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동물병원은 ABpet 홈페이지 입점제휴란(바로가기)을 활용하거나 담당자 박석경 팀장(이메일 tjrruddl0486@abpet.co.kr)에게 신청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바이오노트 Vcheck Ab 보상 이벤트 개시‥11월 30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