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첫 웨비나 17일 개최 `무료로 해외 유명연자 강의 들으세요`

`비만관리` 주제로 영국 리버풀대학교 소동물 내과 교수 강의...푸짐한 선물은 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로얄캐닌웨비나

로얄캐닌코리아가 17일(화)에 첫 웨비나(Webinar, 웹 세미나)를 개최한다.

로얄캐닌 측은 “로얄캐닌은 수의사 선생님들과 쌓아온 지식을 공유할 때만이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하기에 그 동안 쌓아온 지식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전세계적으로 개발·운영하고 있다”며 “지식공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1회 로얄캐닌 웨비나(웹-세미나)를 한국에서 개최한다. 17일 개최되는 첫 웨비나에 전국 수의사 선생님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7일(화) 저녁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체계적인 맞춤형 비만관리’를 주제로 진행되며, 영국 리버풀 대학에서 비만클리닉을 담당하고 있는 Alex German 교수(소동물 내과)가 강연자로 나선다.

Alex German
Alex German 교수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해당 강의에 자막을 제공하고, 질문을 모아 답변을 받아주는 등 국내 웨비나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울 예정이다.

강의는 무료이며, 참가 등록자 및 강의 참가자에게 ▲반려동물 간식 열량표 ▲비만지수 평가표 ▲평가표 액자 ▲인증서 ▲스크럽 상의 ▲비만관리용 포토보드 등 다양한 증정품도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16일 밤 12시까지 로얄캐닌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쉽게 등록할 수 있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앞으로도 로얄캐닌의 변치 않는 목표인 수의사 선생님들과의 지식 공유(Sharing Our Knowledge)에 있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얄캐닌 웨비나 참가신청 하기(바로가기)

 

로얄캐닌 첫 웨비나 17일 개최 `무료로 해외 유명연자 강의 들으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