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닥 ‘벳화점’ 수의 전문 종합 플랫폼으로 탈바꿈

1,300여개 의약품·소모품 카테고리 운영..수의업계 구성원 모두를 위한 종합 플랫폼으로 확장 계획


3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 생애주기 케어 플랫폼 펫닥이 동물병원 종합 플랫폼을 표방하는 온라인 쇼핑몰 ‘벳화점(VET貨店)’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벳화점에서는 기존 의료 소모품에 더해 동물용의약품까지 통합구매가 가능하게 됐다. 기존보다 취급 상품의 품목수도 확대되어 약 1,300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CT, MRI, 초음파와 같은 동물용의료기기 품목도 벳화점 플랫폼에서 기기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장비 구매를 위한 실시간 상담을 할 수 있게 됐다.

벳화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의약품, 소모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 서비스인 “베스트 딜”을 론칭한다. 베스트 딜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2시·7시에 하루 2번 공개되는 기획전으로 이벤트 상품을 배송비 없이 최저가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동물병원의 업무 편의를 높이기 위해 ‘원클릭 장례 예약 서비스’도 제공하여, 기존 콜센터와 영업사원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의 예약을 벳화점을 통해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다.

벳화점 관계자는 “벳화점은 단순히 커머스 중심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약전 서비스인 DVPharm, 커뮤니티, 구인구직, 공동구매, 교육, 강의 등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여 수의사는 물론 동물병원 업계에 종사하는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종합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펫닥 ‘벳화점’ 수의 전문 종합 플랫폼으로 탈바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