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상성 횡격막 탈장,유문성형`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4월 20일 개최

제5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참가 신청 한창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401_3d1

화제의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이 다시 시작된다. ㈜쓰리디메디비전(대표 김기진)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윤헌영 외과 교수와 함께하는 제5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 교육이 오는 4월 20일 토요일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5회차를 맞은 이번 교육의 주제는 ‘외상성 횡격막 탈장과 유문 성형’이다. 수술 부위가 깊고 좁은 부위일수록 손의 움직임이나 기구 사용이 정교해야 하는데, 두 수술 모두 부위가 깊기 때문에 현실감 있는 3D 영상 교육이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 서저리 교육은 윤헌영 교수의 외과 수술 과정 생중계 교육은 물론, 수술 전·후 이론강의, 술후 처치에 대한 강의, 그리고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20190401yoonhunyoung

윤헌영 교수(사진)는 “꾸준히 참여한 수강생들의 활발한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수준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제5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의 상세 일정 및 상반기 교육 일정은 사전등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은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통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쓰리디메디비젼은 2011년부터 수술용 3D 영상 시스템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그동안 쌓아온 기술을 바탕으로 수의외과의 수술 교육용 3D 수술 영상을 제작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교육용 웹사이트 ‘베터플릭스’를 준비하고 있다.

수의사는 베터플릭스를 통해 3D 라이브 서저리에서 교육했던 강좌를 다시 시청할 수 있다.

`외상성 횡격막 탈장,유문성형`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4월 20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