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2월부터 매달 열린다
건국대 수의대·베터플릭스, 2019년 상반기 교육 일정 공개
국내 수의계 최초로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을 2차례 성공적으로 진행한 베터플릭스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이 3번째 라이브 서저리 교육을 마련했다. 2월 23일(토) 저녁 진행되는 제3회 교육을 시작으로, 상반기 동안 총 6차례 교육이 이어질 예정이다.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은 3D 안경을 쓰고 집도의의 시각에서 실제 수술장면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교육 방법이다.
2월 23일(토)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진행될 제3차 수의외과 라이브 서지리 교육에서는 ▲혀밑샘과 턱밑샘의 절제(sublingual&mandibular salivary gland removal) ▲가쪽귀길절제술(lateral ear canal resection) 등 2개 수술에 대한 이론강의와 실시간 수술 교육, 그리고 질의응답이 진행된다.
수술방법은 물론, 수술 전후 주의할 점과 처치 방법에 대한 설명도 이어진다.
수의사 면허 소지자만 수강할 수 있다.
2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수의외과 라이브 서저리 교육
1~2차 교육 참가자 및 패키지상품 수강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은 계속 이어진다. 건국대 수의대 측과 베터플릭스는 2월 23일 제3차 교육을 시작으로 7월까지 총 6차례 교육을 이어갈 예정이다.
매달 1회씩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교육이 이어진다.
3회차 교육(2월 23일 교육)부터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지난해 열린 1~2회차 교육 참가자 할인, 3과목 또는 6과목 결제 시 할인, 추천자 할인 등 다양한 수강료 프로모션이 시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