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언즈 니아,코지,핀 보러 가자` 멜리언즈 반려생활展

2월 4일까지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30melions

소셜벤처 플레이임팩트의 반려동물 캐릭터 브랜드 ‘멜리언즈’가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멜리언즈 반려생활展>을 2월 4일(일)까지 단독 개최한다고 밝혔다.

멜리언즈(melions)는 코리안숏헤어 니아, 웰시코기 코지, 왕관앵무 핀, 슈가 글라이더 토리, 레오파드 게코 라임으로 구성된 반려동물 문화 캐릭터로, 모바일 게임, 웹툰, 캠페인 등 스토리 기반 콘텐츠를 통해 반려동물을 둘러싼 우리 사회의 갈등을 해소하고 나아가 더 나은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소셜 캐릭터 브랜드이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지원으로 개최된 <멜리언즈 반려생활展>은 멜리언즈 캐릭터들을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한 반려생활에 대해 이야기한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당신의 삶이 축복인 것처럼, 당신과 함께하는 반려동물의 삶도 축복인가요?”라는 질문을 화두로 기획된 이번 전시에서는 멜리언즈 다섯 반려동물의 반려생활을 컷툰 형식으로 이야기하는 <멜리언즈 툰>과 캐릭터 포토존 그리고 반려동물들에게 축복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Letters with blessing’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관람할 수 있다. 

플레이임팩트의 김경훈 대표는 “<멜리언즈 반려생활展>이 지금 함께 살아가고 있는 반려동물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우리 주변의 다른 반려동물과 비반려인의 입장도 이해해 볼 수 있는 따뜻한 전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한편 플레이임팩트는 퀴즈를 통해 고양이에 대한 상식을 재미있게 학습하며 길고양이도 후원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냥덕능력시험 with melions’를 오는 1월 31일 출시하며, 더 나은 반려동물 문화 형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멜리언즈 니아,코지,핀 보러 가자` 멜리언즈 반려생활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