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4기 3월 개설‥2월 수강신청 모집

3월 14일부터 22주간 매주 수요일 강좌..국내외 산업시찰 기회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118 snuahp1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SNU-AHP)이 오는 3월 개설될 제4기 과정의 수강신청을 모집한다.

2016년 개설된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보건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동물보건 산업분야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는 한편, 동물보건관련 전문지식과 경영기법 함양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물보건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원헬스적 시각과 더불어 생명존중, 동물복지 등 동물보건의 사회적 역할도 함께 조명한다.

줄기세포치료, 유전체 편집, 동물복제, 후생유전학 등 동물보건산업과 연관된 첨단 생명과학기술의 발전상도 확인할 수 있다.

우희종 서울대 수의대 학장은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관련 생명과학의 전문분야와 기술, 전문 경영기법을 소개하며 주비쿼티(Zoobiquity) 생명윤ㄹ에 기반한 산업의 장기적 방향성을 제시하는 생명과학-사회인문학의 융복합적 내용을 제공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병원, 축산, 의약품, 사료, 용품 등 동물보건 관련 업계에 종사하는 임직원과 업계 창업을 꿈꾸는 예비 CEO가 참여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기수별로 30명 내외로, 3월 14일부터 7월 25일까지 22주간 매주 수요일 서울대 관악캠퍼스 교수회관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신청 원서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대 수의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할 수 있다. (문의 : 함은미 팀장 02-880-1183)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4기 3월 개설‥2월 수강신청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