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장례식장,이제 온라인에서 비교하고 예약한다

21gram, 반려동물 장례 온라인서비스 오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110_21gram
이제 전국에 있는 합법적인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온라인을 통해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게 됐다.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21gram이 반려동물 장례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했기 때문이다.

11일(목)부터 시작된 서비스(http://21gram.co.kr/)를 통해 누구나 쉽게 반려동물 장례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간편하게 예약 및 결제할 수 있다.

웹사이트는 ▲공감하다 ▲작별하다 ▲추억하다 등 3개의 테마로 이뤄져있다.

‘공감하다’는 반려동물과 이별을 앞둔 보호자를 위한 칼럼이나 놓치기 쉬운 정보, 반려동물 장례에 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작별하다’는 동물장묘업 인허가를 받은 합법적인 전국 반려동물 장례업체의 위치, 가격, 주요 서비스, 사용자 리뷰를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중 핵심이 되는 ‘작별하다’에서는 전국 반려동물 장례식장 검색, 연중무휴 24시간 반려동물 장례전문상담(전화, 카카오톡, 이메일), 장례상품 예약/결제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추억하다’는 향후 21gram이 만들어갈 영역으로 이미 무지개 다리를 건넌 반려동물의 온라인 추모공간과 21gram을 통해 장례서비스를 이용한 보호자의 펫로스 커뮤니티 공간이 구성될 예정이다.

21gram 측은 “현재 반려동물 사체는 폐기물 취급을 받고 있으며 수많은 장례업체 중 상당수는 불법으로 운영되어 반려동물 보호자의 슬픔이 보호받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라며 “소비자가 집적 합법적인 장례식장 정보를 투명하고 공정하게 얻을 수 있어야 한다”고 서비스 개발 취지를 밝혔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21gram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동물 장례식장,이제 온라인에서 비교하고 예약한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