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궁디팡팡 캣페스타,29∼30일 SETEC에서 개최

궁디팡팡 마켓에서 궁디팡팡 캣페스타로 규모 확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229cat1
고양이 용품, 소품, 아트 페어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29일(금)~30일(토) 이틀간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다. 7회째를 맞은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더 커진 규모만큼 이름도 ‘궁디팡팡 마켓’에서 ‘궁디팡팡 캣페스타’로 변경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양이 식품, 용품, 소품, 서비스, 아트, 푸드 등 다양한 품목의 20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자동 고양이 화장실, 자동 고양이 장난감 등 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고 고양이 방문 탁묘 , 호텔링 업체 등 서비스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주최 측은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셀렉트 박람회의 성격을 띠고 있어 독창성, 서비스 등 자체 심사를 거친 업체 및 작가만이 참가 가능하며 참가 신청이 마감된 시점에도 계속해 부스 참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오직 고양이에 관한 개성 있고 우수한 제품들이 대부분 국내 최저가 또는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액세서리, 의류, 아트 상품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어 고양이를 반려하지 않는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고양이 박람회”라고 덧붙였다.

행사 수익금의 일부는 한국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되며 ▲고양이 건강관리 세미나 ▲펫로스 세미나 ▲고양이 출판사·서점이 참여하는 책골목 ▲채유리 작가 팬사인회 등 부대 행사로 마련됐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7회 궁디팡팡 캣페스타,29∼30일 SETEC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