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벳·바이엘코리아·버박코리아·씨티씨바이오 등 수상

동물용의약품 자율점검·수출우수업체 시상식 열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220awards2

농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가 14일(목) 서울 양재동 더 케이호텔에서 ‘2017년 자율점검 및 수출우수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올 한해 동물용의약품 등의 제조·품질관리 및 수출활성화 등 동물용의약품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한 업체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은 ▲자율점검 부문 ▲수출우수업체 부문 등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우수동물용의약품 생산을 위한 자율적인 품질관리 개선노력이 탁월한 업체에 수여되는 자율점검제 부문상은 ㈜이글-벳과 ㈜코젠바이오텍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바이엘코리아(주)등 6개 업체가 농림축산검역본부 본부장상을 수상했다.

수출우수업체부문에서는 동물용의약품산업의 지속성장과 수출활성화에 기여도가 큰 ㈜씨티씨바이오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코미팜 등이 본부장상을 수상했다.

20171220awards

자율검점 우수 시상업체에 대하여는 2018년 약사감시 차등관리제 도입에 따라 「약사감시 면제」인센티브가 주어질 예정이다.

검역본부 관계자는 “동물용의약품의 품질향상 및 수출확대를 위해 노력해준 업체들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물용의약품 품질경쟁력 강화를 통한 수출증대의 노력이 동물용의약품산업 전반에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이니 민·관이 적극 협력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글벳·바이엘코리아·버박코리아·씨티씨바이오 등 수상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