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송도다` 케이펫 페스티벌 송도,9월 15일∼17일 송도 컨벤시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915kpet songdo1
국내 최대 반려동물산업박람회인 케이펫페어가 이번에는 송도에서 열린다. 2017케이펫페스티벌 송도가 9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것.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주)이상네트웍스, (주)이상엠앤씨가 주관하는 이번 케이켓페스티벌에는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가구, 용품, 설비·장비, 기타 서비스 등 12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전시회 뿐만 아니라 SAC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가 진행하는 ‘어질리티 시범 및 체험’, ‘반려견 문화교실’,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진행하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달리기’, ‘반려견과 함께하는 기다려! 기다려! 게임’, 리케이가 주최하는 ‘제1회 리케이배 홈케어 켓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17일(일) 오후 4시에는 바른정당과 함께하는 ‘반려동물 정책 대국민 토크 콘서트’도 진행된다. 바른정당은 지난 7월 19일 반려동물 특별위원회(위원장 정병국 의원)를 발족한 바 있다.

2017케이펫페스티벌 송도는 3일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온라인 사전등록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p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정화 수습기자 ysj@dailyvet.co.kr

`이번엔 송도다` 케이펫 페스티벌 송도,9월 15일∼17일 송도 컨벤시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