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대구펫쇼 개막,100여개 업체 참여…28일까지 이어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daegupetshow1

제11회 대구펫쇼가 27일(토)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막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종합 전시회 중 하나인 대구펫쇼는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시수의사회(회장 이상관) (사)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종복), (주)엑스코가 주관한다.

이번 11회 전시회에는 국내외 100여개의 반려동물 관련 업체가 550부스 규모로 참여했으며, 사료, 미용용품, 패션용품,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41,000명이 다녀간 대구펫쇼는 올해도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체 부스 전시 이외에도 한국애견연맹 국제 도그쇼, 애견 미용센터, 반려동물 행동심리 상담 펫타로카드, 미니동물원 등 다양한 행사가 동시 개최된다.

2017daegupetshow2

특히, 대구광역시수의사회의 반려동물 무료 건강상담 및 반려동물 건강관리 세미나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8일(일)에는 어린이 동물병원 체험전(일일 수의사 되기)가 진행된다.

대구시수의사회는 반려동물 건강상담과 동시에 유기동물 예방, 유기동물 입양, 목줄착용 및 배설물수거 등에 대한 캠페인도 함께 펼치고 있다.

대구펫쇼 측은 포토 이벤트, BEST블로그 후기 이벤트 등 전시회 방문 이후 참여할 수 있다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대구펫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규민 기자 undogre@dailyvet.co.kr

제11회 대구펫쇼 개막,100여개 업체 참여…28일까지 이어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