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반려견 프리미엄 구충제 `넥스가드 스펙트라`,TV 라디오 광고 시작

TV동물농장,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등에 광고

등록 : 2017.05.19 14:13:04   수정 : 2017.05.19 14:13:54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Nexgard spectra CF
반려견의 심장사상충과 내외부 기생충 구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맛있는 프리미엄 구충제 ‘넥스가드 스펙트라(NexGard SPECTRA)’의 TV 및 라디오 광고가 시작됐다.

메리알코리아 측은 “지난 4월 강아지의 심장사상충과 내외부 구충을 한 번에 해결하는 맛있는 프리미엄 구충제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출시했고, 이번주 주말부터 TV, 라디오 광고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고 영상에는 전속 모델인 배우 조윤희 씨와 사랑스러운 리트리버가 함께 출연한다.

TV 광고는 매주 일요일 SBS ‘TV 동물농장’ 방영 전후, 매주 금요일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방영 전에 방송된다. 각각 6월 17일, 6월 30일까지 광고된다.

라디오 광고의 경우,  넥스가드 스펙트라의 전속 모델인 배우 조윤희 씨가 DJ로 활동 중인 KBS 2FM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프로그램 중에 방영된다. 라디오 광고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넥스가드 스펙트라의 광고영상은 브랜드 웹사이트(클릭)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심장사상충 유충에 100% 치료 효능이 확인된 밀베마이신(Milbemycin oxime)과 신물질인 아폭솔라너(Afoxolaner)의 합제인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심장사상충, 회충, 구충, 편충 등의 선충류와 벼룩, 진드기를 한 번에 예방할 수 있는 넓은 구충 범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살인진드기를 포함한 진드기와 벼룩을 효과적으로 예방하여 아나플라즈마, 라임병, 바베시아 등 인수공통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로얄캐닌, 비숑프리제·프렌치불독 전용사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