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질환 조기 발견, 필립스 초음파 장비로

SB헬스케어, 필립스 초음파 동물병원 공급 본격화..고사양 리퍼비시 제품도

등록 : 2017.04.21 09:43:58   수정 : 2017.04.22 11:02:23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70421 philips1

(왼쪽부터) 필립스 초음파 어피니티 50, HD15-DS, HD11XE-DS 제품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필립스(Philips)의 고사양 초음파 영상진단 장비가 동물병원에도 선보인다.

지난해 6월 동물용 초음파 시장 진출을 알린 SB헬스케어(대표 박상범)가 필립스 장비의 동물병원 공급을 본격화한다.

박상범 대표는 “필립스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동물병원 영상진단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필립스의 첨단 기술력과 사용 노하우가 동물병원 의료기기에 혁신을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SB헬스케어는 필립스의 다양한 초음파 진단 장비를 취급한다.

‘어피니티 50 (Affiniti 50)’ 제품은 필립스의 고사양 장비와 동일한 플랫폼과 정밀 빔포밍 기술을 적용해 고해상도 영상을 제공한다. 검사 유형에 따라 다양한 트랜스듀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기능도 탑재됐다.

영상수준은 기존 고사양 장비와 동일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춘 리퍼비시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필립스의 다이아몬드 셀렉트 (Diamond Select) 프로그램은 중고 영상진단 장비를 보수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SB헬스케어 측은 “필립스에서 정한 엄격한 성능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철저한 재작업 과정을 거친다”며 “그 동안 필립스 장비가 다소 부담스러웠던 동물병원도 우수한 성능의 장비를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다이아몬드 셀렉트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HD15-DS (Diamond Select)’ 제품은 일반적인 초음파 검사는 물론 심장, 혈관을 비롯한 다양한 검사에 활용할 수 있다. 조영증강 초음파 기술 (CEUS)과 퓨어웨이브 기술을 통해 진단의 정확도를 높인다는 설명이다.

‘HD11XE-DS (Diamond Select)’는 임상적 필요에 맞게 확장할 수 있는 콤팩트하고 안정적인 패키지다. 고해상도 이미지와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면서 가격대비 성능 효율이 우수하다는 평이다.

박상범 대표는 “인의 영상의학에서 이미 증명된 필립스 초음파를 이제 동물병원에서도 도입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동물병원용 필립스 초음파 장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B헬스케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32-323-1302)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반려동물 설사 변비 항문낭 질환을 위한 식이섬유 보조제 `파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