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 창립 20주년 맞아 고객 나눔 · 사회 공헌 나선다

지역사회 나눔행사에 반려동물용 제품 후원..6월 총상금 1천만원 사진 콘테스트 계획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420 virbac1
19일 자선바자회를 연 가수 장미화 씨(왼쪽)와 제품 기부에 나선 신창섭 대표(오른쪽)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가 고객 나눔과 사회 공헌 활동을 늘린다.

버박코리아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초구청에서 열린 ‘제16회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자선바자회’에 참여해 자사 반려동물용 제품을 후원했다.

신창섭 대표와 버박코리아 마케팅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버박 베지덴트 덴탈 제품이 참가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앞서 신창섭 대표는 2015년에도 양돈수의사회장에 취임하며 해당 바자회에 쌀화환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6월에는 창립 20주년 기념 ‘천사 콜라보 사진 컨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해 소비자와 수의사들이 협력(콜라보)하는 장면을 주제로 삼는 이번 사진전은 반려동물과 산업동물 분야에 총 500만원의 상금을 배정된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장미화, 개그맨 노정렬, 배우 이병욱, 화가 김요희, 작사가 강은경을 비롯해 수의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하며 수상작 발표 및 시상은 7월말 경 진행된다.

버박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6월 사진대회가 HAB(Human Animal Bond)와 원헬스의 메시지를 널리 알리는데 작게나마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대회 요강은 5월 중순 버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버박코리아, 창립 20주년 맞아 고객 나눔 · 사회 공헌 나선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