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2017 케이펫페어 서울에 최대 규모로 참여

기부 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

등록 : 2017.04.04 14:08:01   수정 : 2017.04.04 14:09:34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반려묘와 반려견의 나이별, 크기별, 견종별, 건강상태별 더 세밀하고 정확한 영양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양맞춤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이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총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린 ’2017 SETEC 케이펫 페어(K-Pet Fair)’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로얄캐닌 측은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케이펫 페어는 158개의 업체가 참가하며 사료와 용품 등 반려동물에 관련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며 “로얄캐닌은 이번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여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반려묘와 반려견마다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폭넓은 고객들에게 전달했다”고 전했다.

201703kpet_royalcanin

2017 케이펫페어 참여한 로얄캐닌 코리아 대규모 부스

로얄캐닌 측은 “부스에서 모바일로 네이버 브랜드 검색 또는 QR코드를 통해 케이펫 페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 등록 후, 부스에 입장한 고객에게 3,000원 할인 쿠폰과 샘플키트 교환 쿠폰, 부직포 백을 선물로 증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각 스토리 존에서 로얄캐닌만의 특징인 나이별, 크기별, 견종별(묘종별), 건강 상태별 더 세밀하고 정확한 영양학적 솔루션과 고객들의 평소 반려묘와 반려견 사료에 대한 궁금증 등을 풀어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스토리 존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나이, 크기, 견종,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총 4개의 존으로 구성했으며, 로얄캐닌의 수의사를 포함한 전 직원들이 직접 행사에 참가하여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샘플키트를 제공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로얄캐닌 제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이벤트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업로드 하면100g의 사료가 후원단체로 기부되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반려묘와 반려견이 좋아하는 로얄캐닌 습식사료가 제공되었고, 시간대별로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진행해 관람객들의 즐거움까지 선사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로얄캐닌 측은 전했다.

로얄캐닌 코리아 박성준 대표는 향후 다양한 펫 페어에 참가하여 반려묘와 반려견마다 필요로 하는 더욱 세밀하고 정확한 영양맞춤 사료를 알림으로써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로얄캐닌 코리아는 이의 일환으로 오는 4월, 5월 두 달간 ‘시작하세요 영양맞춤 사료 로얄캐닌’이라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버스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우리엔,클라우드 기반 동물병원관리시스템 `PMS 365`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