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SETEC 케이펫페어 최대규모 참여 `영앙맞춤 사료 체험`

반려동물 사료 궁금증 해소해줄 스토리존 운영..고객 인증샷마다 100g 사료 기부도

등록 : 2017.03.31 14:33:43   수정 : 2017.03.31 14:33:43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보도자료이미지

로얄캐닌코리아가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로얄캐닌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한다. 반려묘와 반려견마다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3일간 로얄캐닌 케이펫페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고객 등록한 후 부스에 입장하면 3천원 할인쿠폰과 샘플키트 교환 쿠폰, 부직포 백을 선물로 증정한다.

부스의 각 스토리존에서는 나이별, 크기별, 견종별(묘종별), 건강 상태별로 제공하는 영양학적 솔루션과 사료에 관한 다양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토리존은 반려견과 반려묘의 나이, 크기, 견종,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참가고객에게 다양한 제품 샘플키트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로얄캐닌 제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벤트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100g의 로얄캐닌 사료가 기부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로얄캐닌 습식사료와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문의 080-041-5161)

로얄캐닌코리아 박성준 대표는 “향후에도 다양한 펫페어에 참가해 반려묘와 반려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맞춤 사료를 알리겠다”며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오는 4, 5월에 ‘시작하세요 영양맞춤 사료 로얄캐닌’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버스광고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개·고양이의 새로운 GI 문제 솔루션 `GI 바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