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펫박람회 `케이펫페어`,3월 31일∼4월 2일 개최

제9회 케이펫페어,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린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kpetfair seoul

국내 최대 반려동물산업박람회인 케이펫페어가 개최된다. 제9회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케이펫페어, K-Pet Fair)가 오는 3월 31일(금)부터 4월 2일(일)까지 서울 대치동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이번 ‘2017 케이펫페어 서울’은 (사)한국펫사료협회(회장 김종복)가 주최하고 (주)이상네트웍스에서 주관한다. 로얄캐닌코리아와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며, 사료, 간식, 의류, 가구, 훈련용품, 장례서비스, 액세서리, 의약품/의약외품, 쇼핑몰, 모래, 미용/목욕용품 등 120여개 업체가 참가를 확정했다.

단순 전시 이외에도 각 회사에서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다.

케이펫페어 관계자는 “우리 사회에 생명 존중과 동물 보호 의식이 뿌리 깊이 자리할 수 있도록, 케이펫페어가 올바른 지식 전달과 문화 체험의 기회의 장이 되겠다”며 “반려동물을 바르게 이해하고 함께 즐기며, 나아가 케이펫페어에서의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더욱 치열하게 기획하고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온라인 등록 방법은 식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대 반려동물산업박람회인 케이펫페어는 케이펫페어는 매년 서울, 부산, 일산 등에서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4월 29일(토)~30일(일)에는 부산 BEXCO에서 ‘2017 케이펫페어 부산’을 개최한다.

국내 최대 펫박람회 `케이펫페어`,3월 31일∼4월 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