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4월 21∼23일 코엑스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 개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반려동물산업박람회 개최가 이뤄지지 않았던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행사가 열린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1st cat industryexpo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가 4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코엑스 1층 B홀에서 개최된다. 코엑스의 식당·영화관 등 문화시설로 인해 아쉽지만 반려동물의 동반 출입은 불가능하다.

이번 캣산업박람회에는 사료, 간식, 모래, 캣타워 등 고양이 관련 업체가 약 300여개 부스 규모로 참석할 예정이다. 현재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네슬레퓨리나, 고양이모래연구소, 가또블랑코, 네츄럴코어, 무무트, 펫데이즈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를 확정했다.

1st cat industryexpo1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는 재치있는 포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캣산업박람회인 만큼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고양이 무료 건강검진을 비롯하여, 캣타로 전문 고양이 집사가 직접 진행하는 ▲’고양이타로점’, 고양이계 3대 작가로 불리는 고경원, 김하연, 이용한 작가들의 ▲’고양이 3대 작가, 3대천왕 전시전 및 펜사인회’, 고양이의 발바닥을 찍어서 올려주면 사료가 고양이보호협회에 기부되는 ▲’분홍젤리 이벤트’, 대형고양이 포토존에서 응원 메시지를 공유하면 사료가 기부되는 ▲’꽃길만 걷자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국제캣산업박람회 주최측은 “그 동안 펫관련 박람회가 열리지 못했던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며 고양이에 중점을 둔 행사인 만큼 고양이 집사분들이 와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1회 국제캣산업박람회,4월 21∼23일 코엑스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