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

30명 내외 모집, 3월 15일부터 7월 19일까지 과정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snu_AnimalCEO2nd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SNU AHP)2기 모집이 시작됐다. 서울대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은 동물보건관련 산업계가 양적, 질적 발전과 함께 산업 전반의 고도화 및 세계화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동물보건 분야의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개설된 과정이다.

지난 1기와 마찬가지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의 최고 교수진 및 서울대 의대, 음대, 경영대, 보건대학원, 농림축산식품부 등 각계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2기 과정은 ▲동물보건의 어제, 오늘 그리고 내일 ▲동물과 인간의 건강 ▲동물보건의 경제학 ▲동물보건과 첨단 생명과학 ▲동물보건의 사회적 역할 등 크게 5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강과 주제 발표, 업체 탐방, 해외워크숍 등 다채로운 세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SNU AHP 1기 과정을 수료한 메디안디노스틱 오진식 대표는 “CEO로서 가장 고독함을 느끼는 순간은 회사의 미래전략을 결정할 때인데, AHP 1기 과정을 통해 최신 바이오산업을 통찰할 수 있었고, 인문학적 소양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 트렌드, 동물병원 흐름, 창조경제, 첨단 바이오기술 등 동물보건 분야 미래를 꿈꾸는 CEO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배울 수 있었다. 단순한 교육 이상의 가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AHP 과정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AHP 2기 교육기간은 3월 15일부터 7월 19일까지이며, 과정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서울대학교 총장(성낙인) 명의의 이수 증서, 총교우회 활동참가, 서울대학교 정기간행물 및 연구시설, 도서관 등 이용, 열린강좌 참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인원은 30명 내외이며, 강의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원서접수는 3월 6일 마감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수의학교육연수원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 02-880-1183

서울대학교 동물보건 최고경영자과정 2기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