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해피독,강아지를 위한 Happy Dog Music 음원 출시

놀이편, 힐링편, 나이들이편 등 3개 음원 7월 26일 출시

등록 : 2016.07.25 14:22:03   수정 : 2016.07.25 14:22:03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happydog_music

채널 해피독이 “유일무이한 대한민견을 위한 음악, 해피독뮤직(Happy Dog Music) 음원을 7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계 최초로 반려견을 위한 음악 해피독뮤직을 제공함으로써 강아지들과 주인들에게 스트레스 해소 및 힐링의 기분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해피독뮤직 음원은 놀이편, 힐링편, 나들이편 등 3개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놀이편은 새소리, 풀벌레 소리, 시냇물 소리 등을 통해 강아지가 즐거운 기분을 느끼게 한다. 힐링편은 고주파를 테라피 음악에 접목하여 강아지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설계됐다. 나들이편은 강아지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주인과의 교감을 통한 심신의 안정을 유도하는 사운드로 설계됐다.

해피독뮤직은 3개 파트 총 30곡이 제공되며, 26일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채널 해피독은 동물행동 전문가, 수의학과 교수들이 방송프로그램 제작진과 오랜 기간 강아지 행동에 관한 연구 및 실험을 통해 얻어진 성과를 바탕으로 다양한 반려견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간] 이번 견생 두부여서 좋았다 `내 두 번째 이름,두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