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28일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함께 펫스티벌 개최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에서 제4회 영화제 기자회견 및 펫페스티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4thAnffis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7월 28일(목) 오후 6시30분 서울 어린이대공원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잔디마당에서 영화제 기자회견 및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함께하는 펫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날 행사에는 영화제 기획 및 운영을 총괄하는 전남영상위원회 위원장인 조충훈 순천시장이 직접 참석해 인사말을 전할 예정이며, 영화제 상영작과 프로그램이 소개된다. 특히,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홍보영상이 최초로 공개되며, 영화제 홍보대사 위촉식도 이어진다.

조충훈 순천시장 외에도 순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순천시 관계자들과 영화제 집행위원, 그리고 평상시 동물을 사랑하는 유명 연예인 20여명도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기자회견 후에는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 VIP 시사회가 진행된다. 

secret life of pets_poster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미니언즈로 유명한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8월 3일 개봉된다.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 수상해지는 녀석들, 주인 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에게 찾아온 견생 최초의 위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사회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관계자는 “세계 최고, 국내 유일의 동물 영화제답게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순천만영화제에 대한 관심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4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About Animal 당신과 동물, 우리들의 이야기’를 슬로건으로 9월 3일부터 7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및 순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28일 `마이펫의 이중생활`과 함께 펫스티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