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창립 11주년, 사료구매고객에 해외여행 특전

사은행사 당첨 고객에 1,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제공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60715nb2

내추럴발란스코리아가 창립 11주년을 기념한 고객 사은행사를 펼쳤다. 사료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사료, 간식 등을 제공했다.

내추럴발란스는 15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에서 여행상품권에 당첨된 고객 12명을 초청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미국 본사 관계자를 비롯한 내추럴발란스 임직원들뿐만 아니라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에서 활동 중인 배우 최필립 씨도 자리해 당첨자들을 축하했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200만원 여행상품권을, 2등 당첨자 9명에게는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증정했다.

160715nb1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북, 경남 등 전국에서 모인 당첨자들은 내추럴발란스 사료를 사용한 경험을 소개하기도 했다.

여행상품권을 수상한 안준태 씨는 “피부 알러지로 고생하는 반려견을 위해 내추럴발란스 저알러지 사료를 급여해왔다”며 “반려견의 건강도 나아지고 여행의 기회도 얻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용현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대표이사는 “11주년을 맞이해 고객사은행사를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미국 본사와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내추럴발란스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내추럴발란스 창립 11주년, 사료구매고객에 해외여행 특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