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용의약품 수출촉진합시다` 2016년도 상반기 수출촉진협의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60628kahpa

농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 이하 검역본부)가 2016년도 상반기 동물용의약품 수출촉진협의회를 28일 검역본부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동물용의약품 수출촉진협의회는 동물용의약품 수출관련사업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동물용의약품 업계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개선하기 위해 1년에 2번씩 개최되는 협의회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한국동물약품협회를 비롯하여 19개 업체 30여명이 참석했다.

협의회는 ▲AGRA ME 2016 참석 결과 발표 ▲한·중동 동물용의약품 워크숍 개최내용 소개 ▲2016년 동물약사업무 워크숍 수출관련 건의사항 소개 ▲2016년 동물용의약품 수출현황 및 사업실적 발표 ▲(주)코미팜의 남미 및 아프리카 수출 사례 발표 ▲향후 수출산업발전을 위한 주요현안사항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검역본부 측은 “이번 수출촉진협의회에서 중동, 남미, 아프리카 지역의 수출시장 관련 정보 및 실제 수출사례 등을 공유함으로서 동물용의약품 수출 기반 마련에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명헌 검역본부 동물약품관리과장은 “앞으로도 정부3.0 취지에 맞추어 민‧관 소통 및 정보 공유 등을 위해 협의회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업계의 건의사항을 꾸준히 검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물용의약품 수출촉진합시다` 2016년도 상반기 수출촉진협의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