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반려동물 전용 식기 브랜드 `오펫` 런칭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samkwang_opet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도행)가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오펫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동물의 식습관에 적합한 동물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반려동물에게 행복한 경험과 건강한 삶을 전한다는 콘셉트의 전문 브랜드로, Organic(친환경적인), Only Pet(동물 지향적인), Oh Happy(행복한 경험의)의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오펫의 반려동물 전용 식기 스윙볼과 플러스볼은 100% 천연 원료인 소다석회 유리에 글라스락의 내열강화공법인 템퍼맥스 기술로 제조되었으며, 그릇과 몸체가 분리되어 세척이 편하다. 바닥 면에는 밀림 방지 패드도 부착되어 있다. 그릇의 각도를 설정할 수 있고, 그네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 역시 특징이다.

삼광글라스 측은 “최근 개, 고양이 등 애완동물의 플라스틱 식기 사용으로 인한 접촉성 피부염 등 피부질환 우려가 반려동물인 사이에서 대두되고 있는 것에 주목, 약 2년여의 연구 끝에 친환경 반려동물 식기를 시작으로 한 오펫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수의학 박사 강종일(충현동물종합병원) 원장은 “환경호르몬을 유발하는 동물용 일부 플라스틱 밥그릇은 동물 입 주위에 습진과 염증 등의 피부염의 원인이 된다”며 “반려동물의 식기 역시 유리와 같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삼광글라스는 오펫 출시를 기념해 풀무원 아미오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미오 홈페이지와 상광글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광글라스,반려동물 전용 식기 브랜드 `오펫`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