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코비에이비씨,BL&H(비엘엔에이치)애니멀헬스로 새롭게 탄생

등록 : 2016.05.20 07:55:02   수정 : 2016.05.25 11:15:13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BLandHlogo

벳코비에이비씨는 올해 2월 사명을 비엘엔에이치 Animal Health (이하 비엘엔에이치 AH) 로 변경했다. 비엘엔에이치 AH는 2010년 6월 SPECIFIC 사료의 공급계약을 시작으로, 세계적인 동물용 의약품 회사인 Dechra의 모든 제품을 독점 계약하여 빠르게 국내 시장에 정착시킨 회사다.

벳코비에이비씨가 모기업인 비엘엔에이치(주)로 합병되면서 사명이 변경됐다.

비엘엔에이치(주)는 For Better Life & Health라는 신념으로 1999년 설립된 회사로 희귀질환 환자들을 위하여 희귀의약품의 국내 공급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회사다. 비엘엔에이치 AH는 앞으로 이 같은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삶의 동반자인 동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비엘엔에이치 AH(http://www.blnhvet.co.kr)는 기존의 벳코비에이비씨가 유통하였던 Dechra 제품을 계속 독점 유통한다.

연령별 맞춤 일반식과 질병관리를 위한 처방식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SPECIFIC사료는 Circle of Good이라는 모토로 유럽에서 생산하고 공급되고 있다.

비엘엔에이치 AH는 SPECIFC 사료 외에도 쿠싱 치료제인 베토릴 (Trilostane), 울혈성 심부전 치료제인 카디슈어 (Pimobendan), 국소 피부치료제인 이사덤 겔 (Fusidic acid) 진정, 마취제인 세다토 (Medetomidine)과 길항제인 아티팜 (Atipamezole), 고양이 갑상선기능항진증 치료제인 펠리마졸 (Thiamazole) 등 우수한 동물용 의약품을 유통한다.

또한 더마펫 (Dermapet) 브랜드로 유명했던 말아세틱 오틱 등 귀, 피부, 치과, 관절 관련 Care 부외품과 덴티스츄, 에피트릿과 같은 애견간식 등 다양한 반려동물용 제품도 갖추고 있으며 외이염 치료제, 안연고 등의 제품과 봉합사 등의 의료 소모품, 말 관련 제품도 연이어 출시될 예정이다.

비엘엔에이치 AH 관계자는 “벳코비에이비씨가 사료와 동물용 의약품 등 모든 제품을 동물병원으로만 공급한다는 약속을 지킨 것처럼 비엘엔에이치 AH 역시 앞으로 ‘동물병원만을 통한 유통 원칙’이라는 약속을 지켜갈 예정”이라며 “버려진 동물을 위한 수의사회 (버동수)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처럼 사회적인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사회적인 기업으로도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개·고양이의 새로운 GI 문제 솔루션 `GI 바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