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준 수의사,한국조에티스 대표이사 취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choiwonjun_zoetis

한국조에티스 경제동물사업부장이었던 최원준 이사가 5월 1일 자로 한국조에티스 대표이사에 취임했다. 한국조에티스는 전신인 한국화이자동물약품 시절부터 약 12년간 5명의 외국인 대표가 이끌어오다 이번에 내부 승진을 통해 한국인 대표가 선임됐다.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출신의 수의사인 최원준 신임 대표이사는 2001년 조에티스의 전신인 한국화이자동물약품의 영업사원으로 입사하여 경제동물마케팅, 반려동물마케팅을 거쳐 2010년 5월부터는 반려동물사업부의 영업과 마케팅을 책임졌으며, 2014년 1월부터 경제동물사업부(양돈 , 축우)를 총괄해왔다. 

최원준 대표는 “축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드리고 반려동물 보호자와 수의사 고객에게는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많은 사람이 가장 근무하고 싶고 신뢰 받는 동물약품회사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에티스는 2013년 2월 1일, 화이자제약으로부터 분리 독립한 동물약품 전문기업으로 2009년 이후 지금까지 글로벌 no.1 동물약품회사를 유지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레스피슈어원, 드랙신, 뱅가드, 레볼루션, 이노보젝트, 포울백, 스커가드 4K, 캐틀마스터4와 같은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향후에도 더 많은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최원준 수의사,한국조에티스 대표이사 취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