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토퀴놀코리아,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워크숍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vetoquinol_2016workshop

베토퀴놀코리아(주)가 지난 3월 31일부터 3박 4일 간 중국 상하이에서 2016 상반기 글로벌 워크숍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베토퀴놀코리아(주) 임직원 18명 전원이 참가하였으며, 중국 항주와 상하이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을 즐기며 재충전 및 팀 빌딩(team building)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베토퀴놀 그룹의 중국 지사 중 상하이 사무실을 방문하여 중국팀과 저녁 만찬을 가지기도 하였다.

베토퀴놀 Yong Wei LIN 중국 지사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삼아 한국과 중국의 더욱 돈독한 유대관계를 희망하였고 한국팀의 2016년 건승을 기원하였다.

베토퀴놀코리아(주) 노경우 지사장은 한국팀을 환대해준 중국팀에 감사의 말을 전하였으며, 세계적인 불황기에도 불구하고 작년 한 해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얻게 해준 직원들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현하였다. 또 힘든 시기지만 올 2016년 한 해도 베토퀴놀코리아(주)의 성장을 위해 더욱 열심히 뛰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베토퀴놀코리아(주) 직원들은 중국팀과 교류의 시간을 갖고 중국 문화를 탐방할 수 있었다는 점과, 전직원들이 3박 4일 간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었음에 뜻 깊은 워크숍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베토퀴놀은 1933년 프랑스에서 창립되어, 유럽, 북아메리카, 아프리카, 중동 및 아시아의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140개 이상의 딜러망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동물용의약품 회사로 약 760여 가지의 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베토퀴놀코리아(주)는 동물의 보건증진을 통해 궁극적으로 인류의 삶이 향상되는 것을 목표로 활동 중이다.

베토퀴놀코리아,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워크숍 진행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