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료기 편람집에 참여할 의료기기 회사 모집합니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의료기 편람집 제작을 추진 중인 한국동물의료기상생포럼(회장 강종일, 안판순)이 편람집에 참여할 의료기기 회사를 추가 모집한다.

포럼 측은 “한국의 수의학은 꾸준히 연구 노력하는 수의사들을 중심으로 경제 성장과 생명권에 대한 보호자들의 인식 변화 그리고 계속 진화하는 진단 및 치료 장비의 개발로 비약적인 발전을 하고 있으나, 많은 진단 및 처치 장비들이 수요자인 수의사들에게 제대로 홍보되지 않아 시장에서 빛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동물의료기상생포럼에서는 동물용의료기기의 활용 증가 및 관련 업계의 소통 증진을 위하여 반려동물과 산업동물 그리고 실험동물 분야와 관련 있는 모든 진단 및 치료장비를 망라하여 책으로 편찬해 수요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동물의료기 편람집을 제작 및 배포하고자 한다”며 편람집 제작 취지를 전했다.

지난 2월에 실시한 1차 모집 결과 20개 업체가 신청했다. 포럼 측은 보다 많은 업체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4월 22일까지 추가로 참가 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

1차 모집에 참여한 업체는 이아이코리아(EIE KOREA), 삼화비엔이, 바디텍메드, 송강지엘씨, 메디키네틱스, 버박코리아, 정명글로벌, 비오메리오코리아, 큐찬스, 아이씨엠, 웅비메디텍, 비에스코렘, 명인메디텍, 메디엔인터내셔널, 메덱스, 호크놀로지, 피엔씨코리아, 트리언인터내셔널, 베트올, 메디안디노스틱 등 20개다.

이번 편람집 제작에 관심있는 의료기기 업체는 편람제작위원회(위원장 송근호 교수)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번호 : 042-821-6789, 이메일 : songkh@cnu.ac.kr

동물의료기 편람집에 참여할 의료기기 회사 모집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