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모 운영자 최경선 대표,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연구 발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 운영자 최경선 대표가 숭실대 프로젝트 경영연구소 및 한국 PM 전문가 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세미나에서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논문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강사모 최경선 대표의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논문 발표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생애전반(All Life Cycle) 개념, 반려동물 관련 산업의 통합, 반려동물 산업의 미래와 O2O(Online To Offline) 등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최경선 대표는 “특히 반려동물 산업 플랫폼 구축 관련 설계방향과 미래지향적 UX(User Experience)을 체계적인 이론과 실례를 동시에 제시했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pet_flatform

이어 반려동물 관련 산업 Big Data을 공유하면서 “반려동물 산업 시장 규모의 성장에 따른 정책적 연계 및 반려동물 관련 사업자와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최경선 대표는 ‘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논문 발표를 정리하면서 “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http://cafe.daum.net/GOTV)과 ㈜에고펫(대표이사 김희수) 공동으로 ‘착한 기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착한기업 프로젝트는반려동물 산업의 미래와 O2O(Online To Offline)의 실행 모델이며, 착한기업 프로젝트의 목적은 반려동물 산업의 폐쇄성 개선 및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이 가능한 Big Data 기반의 반려동물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이라고 전했다.

강사모 운영자 최경선 대표,반려동물 통합 플랫폼 연구 발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