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사,수의치과 전문제품 브랜드 iM3 국내 런칭

업계 최장 수준 보증기간..360도 회전 핸드피스, 고주파 자기변형 스케일러 등 주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902 shinkisa im3_1

㈜신기사(대표 이상규)가 수의치과용 덴탈유닛부문 전세계 최다 판매량을 기록 중인 수의치과 전문브랜드 iM3 제품이 국내에 선보인다.

1989년 호주에서 설립된 iM3사는 미국과 영국에 지사를 두고, 전세계 수의치과 스페셜리스트를 통해 수의치과에 최적화된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소동물의 구강접근이 용이한 MIDI HEAD와 오토클레이브 멸균이 가능한 석션장치, 저소음 오일프리컴프레셔, 저발열 디자인, 자가발전 LED 핸드피스, 카트리지 자가교체 등은 수의치과의 특수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온 iM3 덴탈유닛 진화의 결과물이다.

고품질 재료에 대한 자신감은 업계 최장 수준의 보증기간(컨트롤 탑 5년, 컴프레셔 5년, 핸드피스 1년)으로 이어졌다.

특히 최근 출시된 iM3 덴탈유닛 2015년형 GS DELUXE LED 모델부터는 360도 회전이 가능한 Full Swivel High Speed 핸드피스가 기본 장착된다. 장시간의 수술이 필요한 수의치과의 경우 360도 회전이 가능한 핸드피스가 보다 편리한 제어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집도의의 손목 피로도를 현저하게 줄여줄 수 있다.

iM3 덴탈유닛은 현재 PRO2000, elite, GS DELUXE, GS DELUXE LED등 4가지 모델로 나뉘어 병원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iM3 스케일러는 국내 수의치과 유일의 42,000Hz 고주파 자기변형 방식(Ferro Magnetostrictive)을 채택하고 있다.

기존의 Piezo 타입 일반스케일러(32,000~38,000Hz)에 비해 팁을 적게 움직이고 발열을 줄인 상태에서 에나멜 손상 없이 치주포켓 13mm까지 접근할 수 있다. 이 같은 성능은 스케일링 시간을 단축시켜 동물의 회복을 돕고, 집도의의 수술 피로도를 현저히 감소시킨다.

한국수의치과협회(KVDS) 공식 후원사인 ㈜신기사는 오는 10월 10~11일(토~일) 세종대 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제1회 아시아수의치과포럼에 Wet-lab용 iM3 덴탈유닛을 공식 지원할 예정이다.

㈜신기사는 포럼 Wet-lab을 통해 iM3 덴탈유닛의 우수성을 알리는 한편, Wet-lab 참석자에게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기사 AHS사업부 관계자는 “수의치과에 최적화된 iM3 제품은 수술 스트레스를 경감시키고 보다 편리하게 수의치과진료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제품의 내구성 및 향후 업그레이드 등 확장성을 고려한다면 iM3 덴탈유닛은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기사,수의치과 전문제품 브랜드 iM3 국내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