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포털 `펫슬랩` 정식 오픈

반려동물 전문 업체 50여 곳과 파트너쉽 체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etxlab
반려동물에 관한 정보를 읽기 쉽게 제공하는 포털 사이트 ‘펫슬랩(www.petxlab.com/ 대표 김예성)이 3일 정식 오픈했다.

‘사랑을 연구합니다’라는 모토로 설립된 ‘펫슬랩’은 ‘펫플(Petple /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들의 커뮤니티 콘텐츠 기반의 반려동물 전문 포털 사이트다.

펫슬랩은 이해하기 어려운 전문 정보를 남녀노소 누구나 읽기 쉬운 콘텐츠로 만들어서 국내 반려동물 시장 및 인식의 상향평준화를 이루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설리됐으며, 건강, 트레이닝 등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 재미있는 국내외 뉴스, 반려동물 자랑하기, 무료 나눔, 정보 나눔, 찾아주세요, 반려동물 입양, 샵,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됐다.

‘펫슬랩’의 김예성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부족함을 직접 체감한 경험이 있다”며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급성장을 이뤘다고는 하지만 다른 선진국에 비해 가야 할 길이 멀다. 펫플은 물론 논펫플(non-petple)들까지 믿고 찾을 수 있는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해 반려동물 시장에 대한 범사회적인 관심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펫슬랩’은 현재 웹페이지 내의 다양한 서비스를 유동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는 모바일 버전을 개발 중에 있으며, 모바일 버전 론칭은 내년 중순 예정이다.

반려동물 포털 `펫슬랩` 정식 오픈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