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 다음카카오 청년창업투자조합 투자 유치

등록 : 2015.07.03 17:07:47   수정 : 2015.07.03 17:07:47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150703 intocns2

중국 수의컨퍼런스에 참가한 인투씨엔에스 (사진 : 인투씨엔에스)

주식회사 인투씨엔에스(대표 허성호)가 다음카카오 청년창업투자조합 운용사인 동문파트너즈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6월 29일 밝혔다.

동물분야 IT 솔루션 업체인 ㈜인투씨엔에스는 반려동물병원을 비롯해 야생동물구조관리시스템, 농장관리, 동물원(아쿠아리움) 등에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반려동물병원용 전자차트 프로그램과 야생동물구조관리시스템에서는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국립생태원, 종복원기술원 등 정부산하기관에 동물이력관리 솔루션을 납품하고 있으며, 중국 반려동물 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인투씨엔에스 허성호 대표는 “인간과 동물이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기술과 시스템을 개발해 내는 것이 인투씨엔에스의 사명”이라며 “신규 투자유치를 계기로 지속적인 동물관련 콘텐츠 및 시스템 개발을 통해 세계 동물 IT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카카오청년창업투자조합은 신규플랫폼 사업모델로 활용할 수 있는 인터넷 플랫폼, 인터넷 콘텐츠 제작 및 유통, 오프라인 산업과 온라인 유통망을 연계해 경쟁력을 높일 수 IT 기업들을 주요 투자업체로 선정하고 있으며, 그간 지앤아이소프트, 랭크웨이브, 중고차앱 기업인 ‘첫차’ 등에 투자한 바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인투씨엔에스,태블릿PC 솔루션 `인투패드` 출시…갤럽시탭 무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