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프로챌코리아,사료에 뿌려먹는 건강보조제 5종 출시

헬스플러스, 비타플러스, 조인트케어, 리버케어, 프로바이오틱스 등 5종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puppykitty_product
(주)프로챌코리아에서 총 5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사료에 뿌려먹는 반려동물 건강보조제를 출시했다.

반려동물 보호자들과 동물병원을 연결해주는 SNS인 ‘퍼피랑키티랑’ 서비스 개시에 맞춰 출시된 특별 제품이다.

기존의 건강보조제의 경우 반려동물이 먹기 싫어하는 경우 억지로 먹여야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이 제품은 파우더 형태의 영양제로, 사료에 뿌려주어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치즈맛’ 영양 파우더이므로 반려동물에게 기호성이 좋다.

이번에 출시된 건강보조제는 단백질,지방,미네랄이 배합된 영양제인 ▲헬스플러스, 비타민제인 ▲비타플러스, 관절관리 보조제인 ▲조인트케어, 간,신장에 도움을 주는 ▲리버케어, 유산균제인 ▲프로바이오틱스 등 5종이다.

프로챌코리아 측은 “5종류의 보조제가 출시된 만큼 각 반려동물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사료에 뿌려 급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헬스플러스는 영양 균형을 잡아주어 체력 강화에 도움이 되고 사료를 안 먹을 때 뿌려주면 사료를 잘 먹게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플러스는 기존의 기호성이 떨어지는 비타민 제제와 달리 기호성이 좋고 비타민 필요시기에 도움을 준다. 조인트케어는 관절에 좋은 성분을 치즈분말에 첨가하여 관절관리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기호성이 좋아 노령견도 잘 섭취한다. 리버케어는 생체기능(간/신장/비장)의 활성에 도움을 주고 독소를 흡착해독 해줌으로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프로바이오틱스는 위산에 저항해 장까지 살아가는 포자형성유산균이 들어있어 알러지, 아토피, 면역, 항노화, 설사에 도움이 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주)프로챌코리아 031-286-2130 으로 하면 된다.

[신제품]프로챌코리아,사료에 뿌려먹는 건강보조제 5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