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랑코, 한국어 홈페이지 최초 오픈..자사 제품 및 서비스 소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415 elanco hp
한국엘랑코동물약품(주)가 개설한 홈페이지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이 한국어 버전 홈페이지를 최초로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동물용의약품제조사 엘랑코(Elanco)의 한국지사인 한국엘랑코동물약품은 국내에서 양계, 양돈, 낙농, 비육우, 반려동물 등 다양한 품종에 대한 의약품을 공급해왔다.

이번 한국어 홈페이지 개설을 계기로 엘랑코의 비전과 활동, 제품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엘랑코는 항우울제 프로작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제약사 ‘일라이 릴리 앤 컴퍼니’의 동물용의약품 분야 자회사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노바티스(Novartis) 동물약사업부를 인수합병하면서 세계 2위의 동물용의약품 기업으로 부상했다.

국내에서는 양계 콕시듐증 예방약 몬테반과 낙농용 사료첨가제 루멘신, 반려동물용 심장사상충예방약 파노라미스 등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 관계자는 “엘랑코는 동물의 건강과 복지, 생산성을 증진시키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의 세계적 리더로서 한국의 반려동물이 보다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돕고, 축산식품의 안전성을 높이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엘랑코의 여러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새로이 개설한 홈페이지의 자료를 참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국엘랑코동물약품㈜ 홈페이지 바로가기

엘랑코, 한국어 홈페이지 최초 오픈..자사 제품 및 서비스 소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