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내추럴발란스 Grain Free 사료 `알파`&치석 예방 껌 `덴탈츄`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알파독·알파캣 시리즈 신제품 발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natural balance_alpha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대표이사 김용현)가 프리바이오틱을 함유한 무곡물(Grain Free) 사료 알파(alpha)를 출시했다.

알파 제품의 특징은 ▲최고급 육류 적용(닭고기·칠면조·오리 & 송어·연어·흰살생선) ▲Grain Free(무곡물, 면역력 강화에 도움 & 알러지 최소화) ▲프리바이오틱 적용(장내 소화력 강화에 도움) ▲신선한 야채 & 과일(영양 불균형 및 체질 개선에 도움) 등 4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내추럴발란스 측은 “알파는 첫 번째, 시작을 의미하는 단어로 알파 제품은 다양한 단백질원과 기반조콩이 결합되어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한다. 특히, 태초의 개와 고양이가 고품질의 단백질과 과일, 야채 등을 구하여 균형 잡힌 식사를 해온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활동량이 많으며, 튼튼하고 무곡물 식단을 좋아하는 개·고양이와 야생의 영양학적 이점을 얻기 위해 단백질과 섬유질을 주식으로 하는개·고양이에 적합한 사료”라고 덧붙였다.

알파독 제품은 강아지와 성견 모두 섭취 가능하며, 알파캣 역시 새끼 고양이와 성묘 모두 섭취 가능하다. 소화를 용이하게 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과 피부, 털, 눈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오메가 6 지방산도 함유하고 있다.

한편, 내추럴발란스코리아 측은 알파 사료와 함께 치아 건강, 플라그 제거·치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덴탈츄(Dental Chews)껌을 함께 출시했다.

제품 문의는 1644-5055 또는 내추럴발란스코리아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가능하다

[신제품]내추럴발란스 Grain Free 사료 `알파`&치석 예방 껌 `덴탈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