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동물병원 `Dear My Cat` 랜선 전시회‥수익금 전액 기부

일러스트레이터 이보라(LEEBO) 개인전..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랜선 전시회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0501bs2

백산동물병원이 일러스트레이터 이보라 작가 개인전 ‘Dear My Cat’의 랜선 전시회를 연다고 1일 전했다.

검정고양이 보리와 9년째 동거 중인 이보라 작가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발한 작품 활동을 벌이고 있다. 유기동물구조단체 멍냥 부족(DOG&CAT TRIBE)과 함께 여러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이보라 작가는 이번 전시회도 멍냥 부족과 함께 진행했다.

멍냥부족은 정기적으로 유기동물보호소를 찾아 봉사활동을 벌이는 한편, 인천에 가정 보호소를 운영하며 유기묘를 보살피고 있다.

이보라 작가의 작품 12점은 백산동물병원 고객 대기실에 마련된 오픈 갤러리 형태로 전시됐다.

백산동물병원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관람객분들을 전시장에 직접 초대할 수 없지만, 생생함을 전달할 수 있는 브이로그 동영상을 만들어 홈페이지에 게재했다”며 전문 갤러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전시회를 제안해 주신 이보라 작가와 멍냥부족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Dear My Cat` 랜선 전시회는 백산동물병원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관람할 수 있다. 실제로 갤러리를 둘러보며 작품을 감상하는 브이로그 동영상을 통해 생생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된 작품은 구매가 가능하며, 작품 판매 수익금은 도움이 필요한 동물을 위해 전액 사용될 방침이다. (구매 문의 : 백산동물병원)

백산동물병원 `Dear My Cat` 랜선 전시회‥수익금 전액 기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