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Voice학생회 당선 `교류하고 소통하는 수의대 만들것`

회장 최규현, 부회장 심현보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1228voice1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1대 학생회 선거에서 Voice 학생회(회장 최규현(본1, 사진 왼쪽), 부회장 심현보(본1, 사진 오른쪽))가 당선됐다. 학생회 이름인 Voice는 강원대 수의대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듣고 바른 소리를 내겠다는 의미이다.

Voice 학생회의 최규현, 심현보 학생은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1대 학생회 선거에 단일후보로 출마했다. 이번 선거에는 총 244명의 투표권자 중 174명이 투표에 참여해 71.3%의 투표율을 보였으며, 개표결과 찬성 129표, 반대 40표, 무효 2표로 75.4% 득표율로 당선되었다.

Voice 학생회는 천세훈 기획국장, 조우혁 재정사무국장, 김선웅 대외협력국장, 현다민 홍보미디어국장, 박길량 복지여성국장, 김태균 문화체육국장으로 구성된다.

Voice 학생회는 선거를 앞둔 지난 11월 8일 강원대학교 수의학관 시청각실에서 공약설명회를 개최했다.

최규현 학생회장 당선자는 선대 학생회들의 좋은 프로그램들을 이어받으며, Voice 학생회만의 공약으로 겨울단체복제작, 선후배 교류프로그램을 제시한 적 있다. 

학생회장 당선 후 설문조사를 통해 과반수이상의 학생들의 동의를 얻어 겨울 롱패딩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최규현 학생회장 당선자는 “선택해주신 만큼 기대에 부흥하는 Voice 학생회가 되겠다” 며 포부를 밝혔다. 

심현보 부학생회장 당선자는 “많은 학우들의 투표에 감사하며 회장과 함께 더 좋은 강원대 수의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가영 기자 magatime@dailyvet.co.kr

강원대 수의대 Voice학생회 당선 `교류하고 소통하는 수의대 만들것`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