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수의대학교 34대 학생회 `4$` 당선…회장 한장희·부회장 구가운

서포트, 소셜, 시너지, 시스루 등 4가지 의미 4$에 담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snuvet_4$

지난달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실시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34대 학생회 선거에서 4$(사딸라) 선거운동본부가 당선되었다. 이번 선거는 4$ 선본이 단독 출마하여 이에 대한 찬반투표로 진행됐다.

총 317명의 투표권자 중 212명이 투표에 참여해 66.8%의 투표율을 보였다. 4명의 개표 위원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된 개표결과 찬성 190표, 반대 19표, 기권 0표, 무효 3표로 89.62%의 득표율로 당선되었다.

학생회장에 당선된 한장희 학생(사진 왼쪽)은 “시급 4$를 받는 기분으로 수의대 발전에 힘쓰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부학생회장에 당선된 구가운 학생(사진 오른쪽)은 “수의예과 시절에 학생회를 한 것을 계기로 편안하고 재미있는 수의대를 만들고 싶었다. 그런 수의대를 주체적으로 만들어 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부학생회장에 출마했다”며 “학우분들이 믿고 맡겨 주신만큼 1년이라는 주어진 시간동안 좋은 수의대를 만들어 보겠다”고 전했다. 

한편, 4$는 편안한 수의대를 위한 Support, 선후배간의 끈끈한 우애를 위한 Social, 다른 수의과 대학과의 교류를 통한 Synergy, 학생회 일에 대해 투명함을 강조하는 See-through 라는 네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하진욱 기자 cjsgkwlsdnr@dailyvet.co.kr

서울대 수의대학교 34대 학생회 `4$` 당선…회장 한장희·부회장 구가운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