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전국수의학도축전,8월 14일∼16일 경북대학교에서 개최

벳플 학생회 주최… 락페스티벌, 자유 대구투어, 경북대GO 등 다양한 프로그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814festival11

2017년도 전국수의학도축전(이하 전수축)이 8월 14일(월)~16일(금)까지 2박 3일동안 경북대학교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수축은 ▲개회식 ▲대구자유투어 ▲락 페스티벌 ▲조별 뒷풀이로 첫 날을 시작하며 다음 날은 ▲더위사냥 ▲강연 ▲경북대 GO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고, 셋째 날 폐회식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전수축 장소는 수련원이 아닌 경북대학교 본교에서 일어나는 만큼 수의과대학뿐만 아니라 경북대학교 캠퍼스 내부와 경북대 주변까지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런 취지를 살려 ‘경북대 GO’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또한 관광의 도시 대구를 수의학도끼리 자유롭게 구경 할 수 있는 ‘대구자유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20170814festival3

수의학도들이 가장 관심이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인 강연은 ▲수의사 사회 ▲동물 복지 그리고 ▲대학 생활이라는 테마로 마련됐으며, 각각 이승근 수의사(고려 동물 메디컬센터), 이혜원 수의사(건국대 3R 동물복지연구소) 그리고 김아영 수의사 (광주 동물 메디컬센터)가 강사로 나선다.

2017년도 전수축 기획단은 “이번 전국수의학도축전을 통해 각 지역에서 학문에 정진하고 있는 수의학도들이 함께 어울릴 기회를 제공하여, 예비 수의사로서의 고민을 나누어 서로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화합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행사에 참여하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전수축은 대한수의사회, 로얄동물메디컬센터, 한국고양이수의사회,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 밝은눈안과, 포르자 10, 프롬벳, 대구시수의사회 그리고 네츄럴코어가 후원한다.

 박창민 기자 changminpark9575@dailyvet.co.kr

2017 전국수의학도축전,8월 14일∼16일 경북대학교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