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수의대생 모인 데일리벳 5기 학생기자단, 1일 발족

10개 수의과대학마다 1명씩 선발..5기 단장에 경상대 김진유 학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704 student

수의사신문 데일리벳 제5기 학생기자단이 1일 발족했다.

데일리벳 학생기자단은 1일 이안동물의학센터 세미나실에서 2017년도 여름워크숍을 열고 5기 학생기자단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데일리벳은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고 수의계에 대한 예비수의사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학생기자단을 구성하고 있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이한 학생기자단 선발에는 총 21명이 지원해 각 대학별로 1명씩 최종 선발됐다.

이날 워크숍에서 4, 5기 학생기자단은 전문영역으로 진료범위를 특화한 청담눈초롱안과동물병원과 이안동물의학센터를 견학했다.

이어서 학생기자 활동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5기 임원진을 선출했다.

5기 학생기자단 단장에는 경상대 김진유 학생(본3)이, 부단장에는 서울대 하진욱 학생(본2)이 선임됐다.

5기 학생기자단장을 맡은 김진유 학생은 “지금이 아니면 기회가 없다는 생각에 지원한 학생기자단에서 단장까지 맡게 됐다”며 “개인적으로는 경상대 수의대를 대내외적으로 적극 알리고, 단장으로서 5기 기자단과 소통하며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데일리벳 5기 학생기자단 : 마가영(강원), 최현지(건국), 박창민(경북), 김진유(경상), 하진욱(서울), 정혜진(전남), 손호윤(전북), 김송이(제주), 민현아(충남), 김지천(충북)

전국 수의대생 모인 데일리벳 5기 학생기자단, 1일 발족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