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동물의료센터, 2016 여름 수의대생 실습 지원자 모집

전국 수의과대학 학부생 대상..내과, 외과, 영상의학과, 임상병리과 선택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북대학교 동물의료센터 2016년도 여름방학 수의대샐 실습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전국 수의과대학 학부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4주 단위로 7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내과, 외과, 영상의학과, 임상병리과의 분야별 심층 학습 후 수료증을 발부한다.

실습프로그램에 참여한 학부생들은 동물의료센터 진료진과 함께 실제 진료에 참여하며 이론학습과 실습을 병행할 수 있다.

내과 실습은 순환기, 내분비, 호흡기, 신경내과 진료의 기초 확립과 심초음파 이론 및 활용, 증례발표로 구성된다.

외과실습은 외과진료 보조 및 수술참관, 마취이론 교육을 실시할 예정.

영상의학과에서는 초음파 및 MRI 영상의 이론과 실제적용을 배우고 매일 아침 8시 영상필름 판독에 참여하게 된다.

임상병리학과는 세포학, 혈액학, 혈청분석의 기본 이해와 채취 시료에 따른 검사 및 해석법을 다룬다.

7월 4일부터 시작되는 1차 프로그램과 8월 1일부터 시작되는 2차 프로그램 각각 10명 내외의 실습인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6월 1일부터 24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북대 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바로가기)를 참고하거나 이창준 전임수의사(063-850-0970, qoo1149@jbnu.ac.kr)에게 문의할 수 있다.

차지수 기자 cjs667@dailyvet.co.kr

전북대 동물의료센터, 2016 여름 수의대생 실습 지원자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