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임신 상식,3월 26일 서울대 문화교실에서 확인하세요

서울대 수의대 동물병원, 올해 첫 문화교실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janggoo_201603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원장 서강문)이 오는 3월 26일(토) 낮 3시,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3층 스코필드홀에서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반려동물 문화교실의 주제는 ‘반려동물에 대한 임신 상식’으로, 현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산과 교수인 장구 교수가 직접 강사로 나선다.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측은 “이번 문화교실이 반려동물의 발정, 교배, 분만, 신생견 관리, 중성화 수술 등에 대한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풀고, 반려동물의 올바른 임신상식 및 대표적인 산과 질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문화교실은 반려동물 보호자 100명(선착순)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홈페이지(http://vmth.snu.ac.kr)상단 ‘문화교실’ 메뉴에서 가능하다. 카길 뉴트리나에서 세미나를 후원하며, 참가자에게는 선물이 제공된다.

한편,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은 지난 2014년 6월부터 ‘사람과 반려동물이 행복하게 더불어 사는 바른 반려동물 문화정착’을 위해 이와 같은 무료 공개세미나 자리를 마련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정기적으로 총 10번의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개최하여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반려동물 임신 상식,3월 26일 서울대 문화교실에서 확인하세요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