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수의대 부속동물병원,11월 24일 `임상증례발표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강원대 수의대 부속동물병원의 ‘2019 증례발표회’가 11월 24일(일) 강원대학교 수의과대학 1층 시청각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증례발표회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강원도수의사회 소속 수의사 회원과 수의과대학 재학생 및 교수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강원대 동물병원의 다양한 임상증례 발표와 임상교수 특강이 예정되어 있다.

201911kangwon case

증례발표회는 오전 9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석우 수의사(Splenic mast cell tumor in a cat), 송수현 수의사(고양이 대동맥혈전의 수술적 제거와 약물치료), 이은지 수의사(조영 초음파, 간과 부신의 결절), 정윤호 수의사(Discoid lupus erythematosus in a Jindo dog), 유리나 수의사(시력 이상 환자에서의 망막전위도 검사), 문지원 수의사(심장초음파에서 Specke-tracking technique) 등 6명의 증례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증례발표에 이어 곽호현 박사의 ‘소동물 임상에서의 복강경의 최신 활용법’, 안진옥 교수의 ‘Palliative care in cancer’, 최수영 교수의 ‘CT-자주 접하는 비강 질환’ 등 3개의 특강이 이어진다.

수의사회  소속 임상수의사는 연수교육 시간 5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기간은 11월 15일(금)까지이며,  VMTH@kangwon.ac.kr로 1)소속 2)서명 3)연락처 4)e-mail 주소를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박유정 기자 windy361@gmail.com

강원대 수의대 부속동물병원,11월 24일 `임상증례발표회`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