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수의학도 축구대회·야구대회·농구대회 연달아 열린다

전수협, v리그, vbc, vbl 일정 공개...후원 업체 모집 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자료 사진. 2018년 브이리그
자료 사진. 2018년 브이리그

전국수의학도협의회(전수협)가 주최하는 전국 수의학도 축구대회, 야구대회, 농구대회가 연달아 개최된다.

우선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한 전국 수의학도 축구대회(V league, 브이리그)는 6월 29일(토)~30일(일) 이틀간 충북대학교 대운동장과 흥덕축구공원에서 열린다. 충북대 수의대 축구동아리 SF와 전수협이 행사를 주관한다.

충북대의 경우 15회, 18회, 20회 V 리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대회에는 전국 10개 수의과대학에서 총 250여 명이 참가한 바 있다.

7월 20일(토)~21일(일)에는 전국 수의학도 야구대회 ‘VBC 2019’가 열린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전국 수의학도 야구대회는 충남대학교 운동장에서 개최되며, 충남대 수의대 야구동아리 비스트와 전수협이 공동 주관한다.

Veterinary Baseball Classic의 줄임말인 VBC는 수의학에 관련된 모든 이들이 함께 야구를 하며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대회다.

일주일 뒤인 7월 27일(토)~28일(일) 이틀간은 월오동 국민체육센터와 청남초등학교에서 전국 수의학도 농구대회인 VBL이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농구대회는 충북대 수의대 농구동아리 나르샤와 전수협이 공동주관한다.

Veterinary Basketball League의 약자인 VBL은 10개 수의과대학 농구동아리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2016년 전북대에서 최초로 시작된 대회다.

8월에는 서울대에서 전국수의학도축전도 열린다.

한편, 전수협은 전국 수의학도 축구대회, 야구대회, 농구대회 및 전수축 행사를 후원할 업체/기업을 모집하고 있다(문의 : 전수협 대외협력국 wrybim0618@naver.com)

전국수의학도 축구대회·야구대회·농구대회 연달아 열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